본문 바로가기

취미기타/아펜젤라 합창단

제10회 정기연주회를 위한 기도

10회 정기연주회를 위한 기도

                                                           2019. 10. 28 추진위원장 김정박


생사화복을 주관하시고 모든 피조물의 주관자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은혜와 사랑이 충만하셔서 우리가 힘들 때나 어려울 때마다 지켜주시고 보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134년 전 아펜젤러 선교사님이 저희에게 오셔서 신앙의 뿌리를 내리게 하여 배재학당을 세우시고 일평생 한국을 사랑하며 봉사와 희생 속에서 선교적이며 애국적인 학교로써 유능한 인재를 배출하고 하나님 사랑은 곧 나라 사랑이다.”라는 전통을 확립하였습니다.

굳건한 믿음과 사랑으로 민족의 기둥을 붙잡고 지내온 우리 배재학당은 하나님의 원대하신 은혜와 축복이 우리의 밑거름이었습니다.

이곳에서 10년 전 배재 아펜젤러 합창단을 세우시고 지금까지 아름다운 목소리로 주님 전을 지키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제 지나간 우리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믿음의 선배들에게 우리의 경의를 표하고 미래의 우리 후배들에게 길잡이 역할을 하려고 합니다.

 

이제 저희는 123() 연말 종합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저희의 소임과 주신 사명을 다하게 하시옵고, 남은 시간 열과 성의를 다하여 열심히 준비하여 훌륭한 음악을 만들어 사랑과 희생으로 생을 마감하신 아펜젤러 선교사님의 고마움에 보답하는 귀중한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듣는 청중에게 감화 감동이 되어 새로운 밀알이 되어 정동의 신앙이 거듭나는 계기가 되게 하시옵소서.

 

고마우신 하나님 아버지

흐르는 물과 같이 빠른 세월 속에서 우리가 나아 갈 길을 바라보며서 모든 것 잘 감당하게 하여 주시어 성공리에 마치게 하여 주셔서 주님의 사랑과 은총으로 더욱더 주님 앞에 가까이 가는 기쁨을 갖게하여 주시옵소서.

 

열정적인 지휘자, 반주자 선생님 피곤하지 않게 하여 주시고 단장님을 비롯한 모든 대원의 노고가 아름답고 은혜로운 보람이 되어 감사가 넘치며 주님께 영광 돌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사하옵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