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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 들어 나타난 소비 시장의 새로운 현상들과 달라진 소비자들의 성향, 행동양식을 다각적으로 분석하고 여러 가지 실제 사례와 가설을 통해 소비자들을 공략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들을 제안하는 책. 이 책에서 강조하는 ‘설득 공법’은 빠른 시장 변화에 능숙하게 적응하고 요즘 소비 트렌드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대안이다. 저자 및 역자 소개 저자 : 브라이언 아이젠버그, 제프리 아이젠버그 브라이언과 제프리는 설득 공법의 창시자로서, 뉴욕에 있는 컨설팅 회사 퓨처 나우(Future Now, Inc.)의 공동 창업자이다. 퓨처 나우는 설득 공법과 고객 전환율 최적화 방법을 바탕으로 미국 내 수많은 기업체를 컨설팅하고 있다. 이들은 『설득력 있는 온라인 카피라이팅(Persuasive online Copywriting)』 『콜 투 액션(Call to Action)』 등을 공동 저술했다. 『콜 투 액션』은 〈뉴욕타임스〉 〈USA 투데이〉 〈월스리트 저널〉에서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었다.
PART1 너무 달라진 소비자들
PART2 고양이는 고양이고, 개는 개다
PART3 고양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PART4 유혹하고, 설득하고, 만족시켜라
옮긴이의 글|마케터는 집에서 개를 기르지 말고 고양이를 길러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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