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기타/책 읽기

동기를 부여하는 사람

  • 모티베이터
    조서환 ㅣ 책든사자
  • 북스조선 books.chosun.com
    입력시간 : 2008.02.18 18:00

    • 섬세하게 마음을 다독여 사람들을 성공의 문 앞으로 데리고 가는 자, 모티베이터.

      저자가 20년 넘게 마케터로서 수많은 히트브랜드를 만들었던 것은 움직이지 않던 소비자의 마음을 끊임없이 두드려 결국 불을 지핀 결과였다.

      가족, 부하직원, 상사, 친구, 업계의 지인들을 포함해 우리 모든 생활이 어찌 보면 끊임없이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과정이다. 아내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상사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부하직원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소비자의 마음을 감동시키면 관계도 즐겁게 맺고, 일에서도 폭발적으로 성취할 수 있다.

      이 책에 오랫동안 수많은 브랜드를 성공시키면서 저자가 겪은 인생과 마케팅 스토리를 정리했다.

      또한 이 내용은 소비자를, 동료를, 사람을 감동시키는 모티베이터의 요소이기도 하다. 국내 최고의 마케터가 말하는 일과 인생과 마케팅 이야기는 마케팅 업무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리더십을 발휘해야 하는 중간관리자들에게, 무한경쟁시대에 자신을 차별화할 강한 필요를 느끼는 비즈니스맨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 조서환
      애경-영국 유닐레버 마케팅 매니저, 미국 다이알사 마케팅 이사, 스위스 로슈사 마케팅이사, 애경산업 마케팅 상무, KTF 마케팅 전략실장 상무를 역임했고, 현재 부사장으로 있다. 한국 마케터협회장, 대한 상공회의소 마케팅연구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아시아 태평양 마케팅 포럼 회장, 능률협회 마케팅 평의회장으로 전경련 경영인 대상, 능률협회 경영인 대상, 경희대 경영인 대상, 매경&카이스트 최우수 논문상을 수상했다. 「한국형 마케팅(21세기북스)」,「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위즈덤하우스)」을 저술했고,「하나로 샴푸」, 「2080 치약」, KTF의 이동통신 브랜드 「나(Na)」, 「드라마(Drama)」를 크게 히트시켰다.